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려동물관리사 자격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11

    왠지 최신 유기견들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어쩌다 시내의 거리를 산책하다 단독 마이웨이를 걷는 작은 강아지가 가끔 보곤 했습니다. 저는 발견 즉시 신고하거나 잡으러 뛰어다닙니다~!! 하지만 최신은 잘 안 보여서 걱정이 되곤 합니다!​ 나는 1년에 한두번은 꼭 봉사 활동을 다니고요. 버려진 동물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습니다. 세계의 반려동물들이 사랑받고 자라길 진심으로 바라며 지내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작은 개를 키우는 입장이에요. 그래서인지 지독한 이런 사건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자신의 도자기가 되었다면, 끝까지 돌봐주는 것이 사람으로서 도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선진국에서는 애완동물을 키우기 위해 많은 절차가 필요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없는 제도가 마련되어 있어요!


    >


    애완동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소견과 관련된 TV 프로그램을 보고 많이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박 겉핥기라고 해야하나? 뭔가 제대로 전문적인 이야기를 배우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애완 동물 관리사 자격증을 따는 것으로 감정을 품었습니다만.이 공부를 하려면 제대로 된 교육기관을 찾아야 해요. 하지만 견해보다 기관을 찾는데까지 오래 걸렸어요! 댁의 많은 곳이 나쁘지 않아요.그래서 저는 유기견 봉사 단체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주위 사람에게 자문을 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고무/ピョン이라는 장소를 알려줬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신뢰도가 매우 높은 곳이더군요!


    >


    망설이지 않고, 그 자리에서 공부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첫째,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에자격번호가제대로나오지않는기관들이정예기가많다고합니다. 힘들게공부를했는데인정받지못하면어떤의미가있을까요?물론 공부를 하는 의미를 두는 것은 당연하지만요. 그래도 스펙으로 인정되지 않는 것은 매우 억울할 것 같습니다.그리고 여기 기관은 무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공부를 감정대로 할 수 있다는 데 의미를 두었어요. 빨리 출결률을 높여서 시험을 보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


    그런데 의견만큼 쉽지는 않군요~정신 떡죽석해서 공부해야지 뭐~ 해요가도 약속이 생겨서 급한 1이 생기는데, 아, 힘드시겠네요. 그래도 매 1조금이라도 꾸준히 공부를 했더니 한달 후에는 취득을 할 수 있다고 타이르겠습니다. 애완 동물에 대하여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것 때문에 제가 몇가지 가르칩니다. 1단, 이 시험을 준비하게 되고, 반려 동물에 대한 전공 지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뉴스를 붙이면 무서워 보이는 동물 학대, 그래서 사후 관리에 관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것에 비중을 두고 기본사항을 익히도록 하겠습니다. 집이 큰 강아지과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에게는 교육훈련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전문지식을 가지고 접근할 수 있고 실용적이라는 의견을 들었어요!


    >


    애완동물을 기르는 생물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무려 10명 가운데 두 사람, 3명이 애완 동물, 각하의 무덤을 키웠대요! 저도그중의한명이기도합니다. 제 주변에는 이런 분들이 많아서 서로 좋은 정보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혼자 생활하는 사리가 늘면서 영혼의 짝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이 항상 같아요. 애완동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앞으로 개인적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유망한 직종이 복지, 서비스, 강아지 분야라고 합니다! 미리 준비하고 남들보다 빨리 미래에 대비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가 애완동물 관리사 자격증 공부를 하다 보니 TV를 봐도 인터넷에서도 이런 얘기가 주로 나왔어요. 나보다 약한 존재를 이용하는 나의 귀여운 사람을 볼 때마다 마소음이 날카롭지 않습니다.그래서 저와 함께 애완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이해하려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자격증은 어떻게 취득하면 좋을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응시 요건이 까다롭지 않았어요.학력이 본인 경력 전체에 관계없이 응시할 수 있습니다. 본인도 상관없어요. 키위 알린 기관에서 공부를 하는 경우에는 완전 한 00%, 인터넷에서 진행이 됩니다. 수강하는 것부터 시험 보는 것까지 전 컴퓨터로 할 수 있어요!


    >


    시험을 치르기 위해서는 수업 참여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출석률이 60프로가 넘지 않으면 안 되나요. 수업을듣는데시간이많은분들은더빨리시험을보고자격증까지취득할수있습니다. 저처럼 시간이 많지 않은 분들은 시간 텀을 두고 준비를 해주시면 됩니다.저는 강좌를 전체 들은 그 sound에 시험 보는 소견이에요! 모바일 1개에서 강의를 듣게 됩니다. 밖에 있든, 어디에 있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공부를 하기에 무리는 없습니다. 나처럼 게으르지 않으면 몇주일도 걸리지 않고 응시합니다!​와/격을 하는 기준은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을 취득하면 됩니다. 저는 한 강좌를 들을 때 중요한 부분은 따로 메모를 해 두었습니다. 그래서 교안이라고 다운받아서 공부했어요. 시험을볼때도이런자료를바탕으로시험을보는소견입니다.​


    >


    애완 동물 관리사 자격에 합격하고 나서 증명서 발급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편으로 편하게 받았습니다. 합격증은 2가지로 나뉩니다. 카드/형이랑, 상/장/형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쉬운 것은 카드로, 서류상 제출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상장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둘다 받는 소견입니다~!


    >


    이론 공부를 하고 즉석 시험을 봐도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기출문도 다운로드해서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험 문재를 푸는 습관을 충분히 한 다음에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강의를 볼 때 집중해서 보지 못했다면 이렇게 물었다 지에풀이으로 습관을 하고 시험을 봐도 점수 60점 이상이 나왔대요. 난이도가 높아서 응용한 질문이 많이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


    ​ 어떤 분들은 3주 안에도 막 자격 취득을 했습니다. 조금만 신경써서 공부하면 분명히 좋은결과 얻을수 있을꺼야! 강좌 수가 42개로 되어 있어요. 스스로 목표를 세워서 공부하면 1개월 이내에 마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공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제가 공부한 것 외에도 많은 교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수고하세요! http://한국-edu.net/event/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