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기블리 밧데리 남양주 호평동 배터리 출장교환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5:03

    #마세라틱콰트로포르테밧데리 #마세라티기브리밧데리교체 #남양주밧데리 #호평동밧데리 출장교환다녀왔습니다~^


    >


    #남양주 배터리 안녕하세요# 좋아하는 평동 배터리 출장 교환 30분 이내에 가능한 에ー스츄루쟈은죠무 인사합니다~!


    직영 츄루쟈은죠무가 구리 IC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인근 토지이면 어디든 30분 이내 교환 출장이 가능합니다 물론 직접 방문해도 상관 없습니다.~ 손놀림이 빠르고 정확한 출장기사들이 항상 그랬듯이 대기중이니까요~ 이번주는 눈과 비가 오면서 시작된 월요일부터 어둡고 어두워서, 금일은 하루종일 어둡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겨울비라면 왠지 로맨틱하지만 현실에서는 별로 기쁘지 않아요. ᄒᄒ 눈보단 낫지만 오십보백보에요 ᄒᄒ 밖에서 작업하려면 비때문에 옷이 축축해져요... 하루 종일 ピョン거려요.■여름이면 티셔츠 하나 갈아입으면 더 후련한데... 겨울에는 두꺼운 옷이 젖어버리면 살이 빠지는 데 한참 걸리거든요. 머리카락도 물에 젖고... 감기 걸리는 것도 좋지요.최근 인플루엔자가 사람 앞이라고 들었는데, 아는 사람도 어제부터 A형 독감에 걸려 병원에 입원해서 격리 중이래요. 열도 40도 가까이 상승하고 잠도 못 자고 많이 힘들던데요. 아주 활발한 지인인데 아프면 소용없을 것 같아요. 다운되었어요. 감기걸리는것을 조심할수는 있지만 언제 어떻게 걸릴지 모르니까... 저도 조심해야겠네요.몸 하나 하는 직업이라 하나하나 병원에 입원하려면 병원비도 문제지만 하나 못하니까.... 완전히 마이자네스예요.누가 대신 해주는 게 아니니까 상황이 다소 씁쓸하기는 해도 스스로 조심하는 수밖에 없어요. 낮에 라디오를 들었습니다만, 영국의 어딘가 대학에서 알아 본 적이 있습니다. 머리가큰사람들은머리가작은사람에비해상대적으로똑똑하고경제적으로도풍부하다고합니다. 이상한 조사를 만드는군요. 그렇다면 저는 만수르급의 부자가 되어 있어야 겠네요? 대체 이런 조사는 누가 하는 걸까요? www.


    넷플릭스에서 방송한 위치는 보셨나요? 저는 위치를 게임에서 제일 먼저 접했어요. 재미있다고 말했지만 저는 지루했어요. 일단 가만히 앉아서 게임을 하는 것 자체가 스타일에 맞지 않아서인지... 구입했지만 엔딩은 보지 못한 게임이 너무 많아요.하지만. 게롤토과 이에니화ー, 시리는 알기 때문에 드라마에서도 보지 않으면 넷플릭스에서 1개월 무료를 임금 인상도 보았습니다.ᄒᄒ 게임과는 조금 다르지만 ...의 게롤트 역을 맡은 슈퍼맨 오빠 헨리카빌 은 꽤 잘어울렸어요 근육질 몸매와 특히 힙업.ᄏᄏᄏ 운동해야 한다는 경헤이 했어요. 멋집니다헨리씨. 드라마를 보면 시간대도 왔다갔다하고 헷갈리네요. 저만 이해를 못하시는지 어렵게 느껴집니다. 다만 영상과 역션은 멋져요 첫날에 볼때 과인오는 괴물이 꽤 충격적이었던지.. 밤에 가위를 눌렸어요.후후, 색다른 경험이군요 제가 40 먹고 괴물 보고 놀라서 꿈에서 가위를 밀리다니..밤 자고 잠이 깨서 일본어의 죄인은 히죽 웃고 다시 잤어요.--.시즌 첫이 끝났으니 시즌 2, 기다릴께요 그래도 역시 한번 정주 할수록 재미는 없어 과인이 오면 봐야 한다는 견해만 가지고 있어요.한번에 한번에 한번에 한번에 보는게 재미있어서 잊을만할 때쯤 관심을 가질 것 같네요. 왕좌의 게임도 시즌중에는 관심도 없었지만 시즌종료후에 정리해보고 감동도 따라느낌..www유튜브에 정리된 영상도 찾아보고 일주일정도 왕좌의 게임병에 걸린것 같습니다. 아무튼 시간과 인면을 살펴보시길 권합니다.^^


    오한산의 작업은 마세라틱콰트로포르테 배터리 교체입니다. 작업 비결은 #마세라티깁리 배터리 교체 작업과 동일하다~ 트렁크 오른쪽 바닥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좁고 할 일도 많고 난이도가 꽤 있어요.


    >


    아~ 겉모양은 멋져요~ 한대 갖고싶어요 하지만 돈이 없어서..ᄏᄏ 구경만 해봐야겠어요언제 돈을 벌어서 저런 차를 타보려나...멋진 차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기브리에 비해서 조금 넓어요.타이어를 빼는 것이 작업하기 좋다 물론 빼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는 틈새로 손가락 감각을 이용해 작업하실 분은 그렇게 하세요.그냥 손등, 손목까지 벗기고... 경험상으로는 다 빼는게 더 편해서 나는 꼭 빼고 작업을 한다~^


    >


    단자에붙은십자와인사도풀어야합니다. 잭도 하과의 풀어야 한다. 배터리가 과도하게 오려면 뭘 떼어내야 하는지는 열어보면 딱 보여요. 이 차량은 디젤 차량이기 때문에 #AGM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교환도 같은 스펙으로 하는 것이 최선이라 모두 추천 드렸습니다~델 고 95ah설치했습니다


    자동차 연식도 짧고, 주행 거리도 짧고, 별다른 사고 없이 시동을 걸네요.오래된 연식으로 주행거리가 많으면 배터리 교체 후에도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럴 때는 정비소에 입고되어 다른 정비가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배터리 교체만으로도 사고 없이 시동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시동전에는 일 2볼트대를 확인했습니다 시동시에 일 0.4일 볼트에서 시동이 걸렸읍니다. 정상이군요!


    >


    아이들링 시 전압은 하나 4볼트대로 정상입니다.이오드리플 전압도 정상


    >


    부하시 전수 오리 한개 4볼트로 정상 이옷움니다~연구 결과, 스타트 모터와 교류 발전기의 성능은 이상이 없습니다.거의 매일 여기까지입니다~~파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