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쒼나쁘지않아게 박살내는 영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0:13

    미드웨이 하나단 미드웨이가 뭔지는 말이야 하이웨이가 아니라 지명 이름입니다 네가 가라 하와이에서 옆집 아하나랜드.


    >


    ​ 1일본이 산호해 해전에 이어미드웨이 공략을 결심하게 된 것은 도우루리토우루 폭격대의 1일본 본토 공습 때문이었다.바로 당시 1일본의 군 지휘부는 괴링의 큰 소음에 못지않게 굳이 외국 군대가 1일본 본토를 공격하지 못할 것이라는 나쁘지 않음에 넘쳤다. 이 나쁘지 않고 감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었다. 태풍 같은 자연 현상이나 천황에 대한 미신적인 신 때문이 아니라 바로 당시 1일본과 전쟁 중이던 교전국 중에 1일본 본토를 공격할 능력을 가진 국가는 없었기 때문입니다.1일본의 유 1 하는 두려움이었던 소련은 1일본이 닿지 않는 한 1일본에 대해서 적대 자세를 취하지 않았다.[3], 동남 아시아 근해와 태평양의 제해권은 1일본이 쥐고 있고 동남아와 인도양의 연합군 해군(주로 영국군)은 인도 방어에만 급급한 상황이며 America도 진주만 공격의 영향에서 회복이 적어졌다만 아니라 항공 모함도 적었다. 또 태평양을 가로질러 날아올 대형 폭격기도 없었다.그런 상황에서 도우루리토우루 공습이 감행되고 이 공습이 1일본에 준 충격은 너무 컸다. 13세기 원과 고려의 공격 이후 한번도 외국군에게 본토 공격을 받은 적이 없었다 1일본은 적군의 항공 모함이 그렇게 가까운 곳까지 들어 공격 부대를 날리고 폭격했습니다는 사실에 적잖이 당황하고 해외의 방어선을 멀리 확장해야 한다는 소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마침 당시 America의 최전방 기지는 미드웨이섬에 있었고 야마모토 제독은 이곳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미드웨이섬에는 이미 해병대와 해병항공대가 주둔하고 있으며 America는 이곳의 무장을 확충 중이었다.야마모토 제독은 요키울 점령하고 1일본의 최전방 기지로서 예상되는 America의 1일본 본토 공격을 저지하는 거점에 시도했습니다.


    >


    >


    >


    >


    미국 해군 영웅이 Japan 항공모함을 격파하는 통쾌한 말


    >


    금하나 은율량동 CGV에서 팝콘을 먹으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