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주리 남편, 과인이, 아들 재하(이진호) ft.마이웨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31

    TV조선 인생다큐멘터리-마이웨이에서는 히트곡 립스틱을 진하게 바르고의 주인공 임주리가 출연해 남편에게 배신당한 사연과 가수가 된 아들을 공개한다.


    >


    1958년생 이 주리 본인은 올해 61세에 그녀는 데뷔 전 1977년 미 8군 무대에서 풀 구두쇠의 리드 싱어로 활약하면서 2년 후 1979년에 그때 TBC요즘 유행의 드라마나 고무리에야의 주제가를 부르며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 주제가는 대히트를 쳤지만 무대에서는 알릴 방법이 없어 얼굴 없는 가수로 떠올랐다. 1981년에<야당 고무리에어라는 곡이 히트하고 한국 일보사에서 준 한국 연극 영화 TV예술상의 주제가 부문 대상을 수상했지만 1987년 새 앨범이 별로 성공하지 못하면 믹크에 떠난 뒤 1993년에<립스틱 짙게 바르다고>라는 곡을 배우 김혜자가 MBC일일 드라마 엄마의 바다>에서 부르고 최근 유헹룰 끌고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고 한국에 귀국하고 1994년에 각종의 최근 유행 차트에서 1위를 하며 상승세를 이어 갔다. 그리고 항국노렛스토ー리ー 대상 등 여러가지 상을 수상하고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고 전성기를 꿰맸고<사랑할 때 용서할 때>,<사랑의 기도>을 잇달아 히트시키면서 90년대 최고의 가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특히 이다 주 리는 서정적이고 차분한 노래를 주로 불렀으며 자신의 곡 대부분 작사를 자신이 맡았다. 그리고 <립스틱에 진하게 발라>라는 곡은 노래방 애창곡으로도 꼽힐 정도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


    인생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서 이다 쥬리가 가수가 된 계기는 바로 아버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는 어릴 때는 힘든 줄 모르고 살았는데 아버지가 의견보다 일찍 세상을 떠났다. 어렸을 때 용돈을 벌기 위해 제가 가장 잘하던 음악을 불렀고, 그것을 계기로 가수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최고의 트렌드 가수 함중아가 이다/주/리의 뮤직 실력에 반해 "함께 반반을 내자"고 러브콜을 했고, 최고의 작곡가 김희갑으로부터 곡을 받아 데뷔하게 되면서 자신의 가수 활동을 크게 반대하는 어머니의 벽에 부딪혀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게 되면서 구즈 소음의 매력적인 재미교포 청년과 달콤한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


    >


    결국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떠나는 모험을 강행하면서 이다주리의 남편이 별거 중인 유부남임을 알게 됐다고 한다. 이후 출산 221의 갓난 아이를 데리고 다시 한국에 돌아왔다. 그녀의 앨범중 립스틱을 진하게 바르고 가 드라마의 인기를 업고 그 sound 늦게 인기차트에 올랐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한국행은 전화위복이 되었다.


    >


    가수로서 2번째 전성기를 맞았다"이다/주/리"때문에 립스틱의 판매량이 급증하자 그때 화장품 회사에서 그에게 립스틱을 1트럭 가지고 와서 받았다는 에피소드도 밝혔다. 또 립스틱을 진하게 발라가 히트했고 여성분이 계속 립스틱을 짙게 발랐다. 검은색 립스틱까지 나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


    >


    미혼모로 키워왔어요.주리의 아들은 그의 말을 이어받아 가수가 됐다. 아들의 재하(이진호)은 "어머니는 어머니의 역할도 아버지의 역할도 다 한 것 같다"와 아들의 양육을 돌리고 두배로 1 해야 했던 어머니에 대해서 내용을 했습니다. 둘이서 가면 아들에게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지만 선배나 후배들과 함께 있을 때는 신인 가수인 아들을 PR하기에 여념 없는 "팔 불출의 어머니"의 모습을 마이 웨이에서 볼 수 있답니다.


    >


    >


    한편 앞서 임주 리는 한 프로그램에서 예전에 외모가 출중한 미국 유학생 남자친구가 생겨 행복하게 데이트를 했다며 본인 중에 그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고 알았을 때는 이미 임신 중이어서 돌이킬 수 없는 귀추였다고 고백했다.


    >


    >


    5년 담장 유부남이었던 이 주리 남편은 이혼을 했고, 그와 결혼하고 담눗게 대가족을 이뤘지만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다로 하는 일이다. 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남편이 결혼하면서 많이 달라졌다. 식생도 달라 모든 것이 맞지 않았다. 사업에만 눈이 멀어 틈만 나면 미국에 가서 술도 지겹게 마셨다"며 "남편 때문에 나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심질환, 심장병까지 앓았다"고 고백했다. 카케스토리다 주리는 남편과 이혼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